이용후기·추천

공개 작성자: 미미미 조회: 179 date: 2021-01-08

“ SCI 논문, 남들은 몇 년 걸리는 거 저는 1년만에 할 수 있었습니다. ”

 지난 학위과정에서 인연이 되어 무사히 학위를 마쳤지만 직업 특성상 저는 연구를 해야만 했기에 항상 논문에 대한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더구나 국내학술지가 아닌 국제학술지에 논문을 투고하는 것은 정말 저에겐 하늘에 별따기와 같았습니다.

어찌 되었든 SCI 논문 1편을 써야했던지라 여러 고민 끝에 다시 라온컨설팅에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컨설팅 선생님께서는 요즘 논문 트렌드와 어떻게 진행되는지, 적절한 저널 검색 등에 대해 정말 본인의 일처럼 상세하고 꼼꼼하게 봐주셨습니다.

저는 고민도 없이 바로 컨설팅에 들어갔고, 훌륭한 연구 전문가의 도움과 함께 순차적으로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CMR 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공유와 피드백, 급한 부분은 개인연락을 통해 상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보통 2~3년은 걸린다는 SCI 논문이 저는 1년만에 게재할 수 있었던 건 컨설팅 선생님의 도움과 해당 연구에 적절한 연구 전문가를 매칭해주신 결과인 거 같습니다.

평균대비 빨리 게재가 되었다고해서 연구의 질이 낮지도 않았습니다.
확실히 SCI 경험이 없거나 SCI 투고해도 자꾸 reject 되시는 분들은 꼭 이 곳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Step by Step 으로 컨설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진행하시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

저는 다음에도 다시 찾을 예정입니다.

감사해요. 라온컨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