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추천

공개 작성자: ㅇㅇㅎ 조회: 1448 date: 2019-02-21

석사논문 컨설팅 받아서 졸업 잘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석사논문 컨설팅 후기 글 남기고 갑니다.

 

이걸 어떻게 해야하지?라는 막막함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후배님들 개강일이 다가오네요.

학위수여식을 막 다녀와서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합니다.

 

마지막 학기 개강 시작과 직장의 병행으로 너무 정신이 없었습니다.

지도교수님이 논문을 어떻게 할건지 생각해 본게 있으면 가져와 보라는 말씀에 너무 놀라 당황했었습니다.

사실 주변에서 합법적인 논문컨설팅이 있다라는 정보를 들어 알고는 있었으나 제가 컨설팅을 받을 거라고는 생각치 않았었는데

발등에 불이 떨어지니 알아보게 되더라구요.

 

몇군데 상담을 받았었는데 전화상담만으로도 신뢰가 갔었고 라온에서 무엇을 해주고 내가 무엇을 해야하는지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해볼만하다 생각되었습니다.

직장, 학교, 집 모두 서울이었지만 너무 바쁘고 하여 라온페이퍼 사무실 방문도 못하고 믿고 계약하고 시작부터 했는데

결과까지 좋아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주제분야에서는 저의 아이디어로 주제를 확립시켜주시니 제 개인적으로 정말 효율적이었습니다.

주제도 1개만이 아니라 여러개를 제안해주시니 저 말고라고 지도교수님이 맘에 들어 하셨구요.

저는 통계분석으로 논문을 썼는데 분석까지 다 해주시니 저는 설문수집과 논문작성에만 집중하며 한단계 한단계

진도를 나갈수 있었습니다.

논문작성도 처음 통계분석도 처음이었는데 논문작성보다 힘든게 통계에 대한 이해였습니다.

정말 계약때도 라온페이퍼 사무실에 못갔었는데 통계에 대한 강의를 들으러 안갈수가 없겠더라구요.

내논문의 통계분석결과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제가 모르는게 있어 질문하면 다시 이해가 가도록 설명도 해주시고

이걸 반복해서 지도교수님과의 미팅과 심사때 잘 마칠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혼자하기 막막하다면 라온페이퍼의 도움 받아 졸업 잘 하시기 바랍니다.

목돈은 들어가지만 시간적으로 정신적으로 도움을 받으니 돈이 아깝단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강추합니다.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