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추천

공개 작성자: 문** 조회: 3561 date: 2014-10-27

라온 페이퍼에서 논문지도를 받은 후 가장 큰 변화는..

석사논문 준비 중인 직장인입니다.
 
대학원 졸업 후 3년이 지나도록 논문을 완성하지 못하고 항상 마음이 편치 않아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었습니다.
 
학부 때도 논문을 제대로 써본 적이 없었고 대학원 중간에 1년 휴학을 했던지라 동기들은 다들 졸업해서 혼자 논문을 준비해야 해서 무척 힘들었습니다.
 
논문 주제는 어떻게 잡아야 하며, 통계분석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떻게 다른 문헌을 인용해야 하는지 하나도 몰랐고 어렵게만 느껴졌었습니다.
 
물론 지도교수님이 계시지만 워낙 바쁘시고, 저도 회사에 다니고 있어 시간 맞추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어려울 때마다 내 논문을 읽고 감수해주고, 막히는 부분은 같이 고민해줄 사람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논문을 쓸 때마다 막연하고 답답해서 위염까지 앓을 정도로 스트레스가 심했습니다.
 
그러다가 인터넷으로 통계분석 업체를 검색하다 우연히 논문 컨설팅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제 스스로 논문을 쓰되, 논문을 쓸 수 있게끔 지도해 준다는 점이 너무나 매력적이었습니다. 제가 원했던 바이기도 했습니다.
 
여러 업체들이 있었지만 그중 라온 페이퍼가 가장 신뢰성이 있어 보였습니다.
 
다른 업체들의 홈페이지는 정리가 잘 안되어 있고, 체계적이지 못하다는 인상을 받았기 때문이었습니다.
 
라온 페이퍼에 연락해서 논문지도 선생님과 상담을 받고 나자 저의 신뢰는 더욱 강해졌습니다.
 
논문준비는 어떻게 해야 하며, 논문 주제는 어떻게 잡아야 하는지 일목요연하게 설명해 주어 신뢰감이 들었고 또 통계분석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전 올해 4월 상담 일 날 바로 라온 페이퍼와 계약을 하고 논문작성에 들어갔습니다.
 
물론 비용이 들어가지만 한 학기 수업료라 생각하고 계약을 했습니다.
 
라온 페이퍼의 컨설팅을 받은 후 가장 큰 변화는 논문 쓰는 일이 막연하고 두렵다가 어렵지 않고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이 바뀌게 된 것입니다.
 
전 이제 전과 달리 글을 쓸 때 스트레스도 별로 받지 않고,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
 
아직 논문을 다 완성한 것은 아니지만 라온 페이퍼에서 지도받은 대로만 따라간다면 석사학위를 받을 것이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제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논문은 혼자 쓰는 것이 아닙니다.
 
글이 막힐 때마다 곁에서 함께 고민하고 조언해 줄 사람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혼자서 논문과 씨름하며 스트레스 받고 계시는 분들께 라온 페이퍼에서 컨설팅을 받아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