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ON PAPER - F&Q

궁금해 하실 사안에 대해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2차 카테고리는 선택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자주하는 질문에 내용이 없으시면 질문과 답변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질문과 답변 바로가기

1차 카테고리: 컨설팅 2차 카테고리: none 최종수정 2015-01-05 등록 2012-11-19

라온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단기간에 스스로 논문작성을 원하시는 분들께 저희 라온 페이퍼가 다가서겠습니다.

라온 페이퍼에서 샐러던트를 위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가 1:1 맞춤 과외식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1. 체계적인 논문 진행을 위해 초기 상담을 통한 자신의 논문 Level 진단

⇒ 라온페이퍼에서는 신속한 진행과 1:1 맞춤식 진행을 위해 체계적인 초기 상담을 통해 여러분의 논문 Level을 진단해 드립니다.

2. 연구 주제를 위한 눈문계획 지도

⇒ 어려운 연구주제를 이제는 혼자만 고민하지 마십시요. 라온페이퍼가 도와드립니다.

3. 논문을 위한 집필 강의 및 첨삭지도

⇒ 논문은 서론, 본론, 결론의 3단계로 구분되어집니다.
⇒ 이를 쓰기 위한 논문 작성 1:1 강의와 가이드 안내라인 및 담당 선생님의 첨삭지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4, 논문의 연구방법 설게 및 설문지 작성과 통계해석 및 정리의 결과물 제공

⇒ 자신의 연구방법에 대한 분석 설겨와 설문지를 제공해드리고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나온 통계 결과물에 대해서 이해하기 위한 설명 및 강의 제공을 드립니다.

5. 여러분의 논문 진행을 관리하고 모니터링 하기 위한 라온페이퍼 CRM

⇒ 고객 한분한분 맞춤식 설계가 되는 논문 스케쥴에 대해서 관리하고 모니터링 하기 위해 라온페이퍼 CRM이 함께 합니다.

⇒ 누구보다 체계적으로, 누구보다 정확하게 논문을 관리 받으시면서, 안전하고 신속하게 진행하십시요.

라온페이퍼는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고객감동(Customer Surprise)을 실현합니다.

1:1 맞춤형 논문지도(논문컨설팅, 논문통계), 라온 페이퍼

대표번호: 1661-5124, E-MAIL: laon@laonpaper.com